Welcome to my blog!! 欢迎到访!!

No matter how you get here, I wanna say a big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Do come back often for more! Blessed because we're given the chance to share. Thank you for visiting! 无论你是刻意或者不刻意的来到这里,都进来坐坐、聊聊天吧。幸福不是必然的,而是懂得分享人生的喜悦。谢谢到访!



October 16, 2006

궁!~ 황태자와 황태자비의 연애소설 GUNG

이신,신채경,이율,민효린 (^.^)
The OST is really great. Addicted to 신군 and 채경. 해~해~

http://imbc.com/broad/tv/drama/gung/




Perhaps Love(사랑인가요)

언제였던건지 기억나진 않아
자꾸 내 머리가 너로 어지럽던 시작
한두번씩 떠오르던 생각
자꾸 늘어가서 조금 당황스런 우리 마음
별일이 아닐 수 있다고 사소한 맘이라고
네가 내게 자꾸 말을 하는 게 어색한 걸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지금 내 마음을 설명하려해도
네가 내가 되어 맘을 느끼는 방법뿐인데
이미 난 네 안에 있는걸 내 안에 네가 있듯이
우린 서로에게 (서로에게) 이미 길들여 진지 몰라

사랑인가요 그대 나와 같다면 시작인가요
맘이 자꾸 그댈 사랑한대요
온 세상이 듣도록 소리치네요
왜 이제야 들리죠 우~
서롤 만나기 위해 이제야 사랑 찾았다고

생각해 보면 (생각해 보면)
많은 순간 속에 (오 예)
얼마나 많은 설렘이 있었는지
조금 늦은 그만큼만
더 잘해 줄게요

함께 할게요 추억이 될 기억만 선물할게요
다시 내곁에서 떠나지마요
짧은 순간 조차도 불안한걸요
내게 머물러 줘요 우~

그댈 이렇게 많이 (이토록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대 하나만)
이미...





Give Me A Little Try

아직 나를 모르겠지
니가 알고 있는 것
너무나 작을 뿐 일텐데
많은걸 원하진 않아
그저 너의 곁에서
손을 잡고 있을게

내 눈에 비친 얼굴 마음이 말해와
늦진 않았잖아 Just give me a little try!

Hiya~ 이렇게 가보는 거야
and na~ha~ 다른 길은 필요 없어(내게)
이토록 바래왔던 너의 kiss~!
내 사랑이 시작되잖아


모르는 건 아니겠지
항상 내 맘속에서
맴돌고 있는 사람 너라는 거
너무 멀리 가진 말아
잠시만 기다려 줘
다가설 수 있도록

모든 것은 우연히, 항상 또 갑자기
찾아오는 걸까 Just give me a little try!

Hiya~ 기다림이 너무 길어
and na~ha~ 너뿐인 걸 알았어
이렇게 나의 눈을 감고 kiss!
All I want is, give me a little try!
Just give me a little try.

Every time we need

(늦지 않아 이렇게 give me a little try
내 맘속에 맴도는 건 너인데)
내 손을 잡아줘 함께 또 영원히
이렇게 내게 와준 그대와

Hiya~ 이렇게 가보는 거야
and na~ha~ 다른 길은 필요 없어(내게)
이토록 바래왔던 너의 kiss~!
내 사랑을 Give me a little bit try
Just give me little try~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난 바보였었죠 내가 바보였었죠
후회해도 늦었죠 알죠 돌이킬 순 없죠
그댈 볼 수 없어요 나도 알고 있어요
내가 정말 잘못했어요 정말 미안해요

그땐 얘기하지 못했죠 너무 어리석었죠
이제와서 이렇게 애태우며 난 용설 빌어요

당신은 나의 바보입니다 자존심 때문에
미칠듯한 그리움에 망가지고 있죠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아직 사랑하기에
하루 종일 펑펑 울고만 있죠
그대도 나도 모두 바보처럼

그러진 말아요 다시 생각해봐요
우리 어떻게 여기까지 힘들게 왔는데
다시 생각해봐요 후회하실꺼예요
내가 정말 잘못했어요 정말 미안해요

그땐 얘기하지 못했죠 너무 어리석었죠
이제 와서 이렇게 애태우며 난 용서를 빌어요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자존심 때문에
미칠듯한 그리움에 망가지고 있죠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아직 사랑하기에
하루 종일 펑펑 울고만 있죠
그대도 나도 모두 바보처럼

그대 없인 단 한순간도 살 수 없어요
머릴 잘라도 술을 마셔도 눈물만 흐르죠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자존심 때문에
미칠듯한 그리움에 망가지고 있죠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아직 사랑하기에
하루종일 펑펑 울고만있죠
그대도 나도 모두 바보처럼

이제 더 이상 망가지지 마요


Slide show>>

0 comments:

Reader's Track 读者追踪器